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Secrets

Wiki Article



– 굿핀 등 상품권을 구매할수 있는 사이트에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온라인/모바일 등),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북앤라이프)를 원하시는 금액만큼 선택해서 구매하시고

소액결제 현금화 절차를 진행하시면서 좋았던 점, 불편했던 점들을 솔직담백한 후기로 남겨주세요. 고객님들의 의견을 밑거름 삼아 더 나은 플러스티켓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현금화를 하실때는 꼭 믿을 수 있는 정식 업체와 거래를 하셔야 먹튀/사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거래전에 사업자등록 및 대표 전화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구글 외에도 국내에서는 네이버, 다음등이 있지만, 검색엔진상의 정책등으로 인해서 구글이 가장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만 소액결제 현금화 검색시 주의 하실 점은 구글에서 검색을 하시다보면, 사이트가 아니라 다른 사이트의 글제목등으로 카카오톡 아이디/연락처등등을 노출한 곳들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예를 들어 같은 명의로 결제하려고 하는 사이트에 여러 번 결제할 때 발생)

저는 참고로 휴대폰 미납요금이 없는 편이어서 좀더 빨리 진행이 가능했구요.

이에 비해 고령층은 상대적으로 스마트폰을 활용하는 빈도가 적어 사기에 당할 확률이 낮구요.

소액결제로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시거나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어플에서 음식을 배달시켜 먹거나 저희같은 소액결제 업체에 구매한 물건을 파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기 위해서 소액결제를 하시다가 저런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문구가 뜨는걸 종종 보셨을 겁니다.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되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되는 것입니다.

당장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고 하는건데, 이유도 모르고 소액결제 정책에 막혀서 못한다면 그것보다 더 답답하고 짜증나는 일은 없을 겁니다.

그것도 대출처럼 복잡한 과정 없이… 바로 현금화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이지요.

콘텐츠이용료 = 정보이용료! 즉, 같은 의미를 가진 동의어 입니다.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등과 같은 마켓에서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야 되는데, 아마도 이런 이유에서 섞어 쓰기 시작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입니다. ^^

Find out more about Privateness at ADP, like understanding the measures that we’ve taken to shield individual info globally.

Report this wiki page